돈키 베어백 (블랙) / DONKIE Bear Bag (Black)
\41,850 (쿠폰할인가)
이번에 가방을 하나 구입했다. 여행 때도 사용하고 그냥 막 들고 다닐 가방이 필요했다. 가방을 고르는 조건으로는 크로스백이 가능하며 생각보다 많은 물건이 들어가야 되며 지퍼가 달려있어야 된다는 게 조건이었다. 여러 곳을 서치 해보다가 돈키(DONKIE)라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가방이 많은 브랜드라는 걸 알게 되었다. 이 브랜드에서 계속 확인해 보다가 딱 내가 원하는 가방을 보게 되었다.
그 가방은 바로 돈키의 베어백이며 2022 시즌 가방이라고 한다. 나는 굳이 신상을 따지는 사람이 아니라서 시즌 가방이라고 해도 별 생각이 없었다. 아래는 구매한 돈키 공식사이트 링크이다. 원가는 현재 7만 원대이며 지금 할인이 진행 중이다. 나는 첫 구매로 쿠폰을 써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를 했다.
이후 상세페이지를 정말 꼼꼼히 확인을 했다. 내가 원하는 가방사이즈인가? 크로스가 되는 건가? 등 리뷰를 확인하기도 했는데 대부분 좋은 평이었지만 간혹 크로스 길이가 작다고 하는 사람도 있어서 조금 고민을 했었다. 우선 아래는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가방의 사이즈이다.
내가 구매할 때는 블랙색상만 있어서 블랙을 구매했다. 화이트도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크기 또한 내가 원하던 크기였다. 이렇게 크기까지 보고 나는 마음에 들어서 주문을 진행했다. 주문 후 3일 뒤에 가방이 도착했다.
전체적인 가방의 모습이다. 생각했던 것보다 크로스할 때 끈의 길이도 길게 조절이 되었다. 그리고 크기도 내가 딱 원하는 크기였으며 가방 자체도 보슬보슬거려서 많은 물건을 넣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음각으로 돈키의 로고가 박혀있다.
지퍼는 금색으로 되어있으며 내부 천의 색상은 이미지에서 보는 색상이다. 그리고 지퍼가 있는 안주머니가 존재한다. 리뷰를 봤을 때 안감이 고정이 안되어있어 물을 뺄 땔 딸려온다는 내용을 봤는데 생각보다 딸려오거나 그러지는 않았다.
그리고 지퍼가 닫으면 괜찮은데 열고 있을 때는 아래 오른쪽 사진처럼 조금 뒤집어진닥 해야 하나? 계속 사용해 보고 어떻게 되는지 확인을 해봐야 할 것 같다.
끈조절은 똑딱이? 형식으로 되어있다. 조금 뻑뻑하긴 한데 요령이 생기면 생각보다 움직이는 건 괜찮을 듯하다. 그리고 아래 왼쪽사진의 6개 의 구멍에 맞추면 크로스백이 가능하고 오른쪽 3개로 맞추면 숄더로 사용이 가능하다. 크로스 맨 끝으로 끈을 조절하면 엄청 길어진다. 리뷰에서 짧다는 건 어떤 부분을 말하는지 잘 모르겠다. 물론 덩치가 조금 있으신 분들한테는 짧을 수도 있다는 점을 참고해야 된다.
지금 두 달 정도 사용해 본 결과 숄더로 할 때는 잘 몰랐는데 크로스로 했을 때 빨간색으로 표시해 둔 부분이 나는 쇄골 쪽에 위치해서 가방을 조금 무겁게 하니까 쇄골이 조금 아팠다. 생각보다 많이 딱딱했다. 조금 조절해서 착용을 하면 괜찮은데 조절한 대로 가방이 고정이 되는 게 아니다 보니 움직이다 보면 표시해둔부분이 자꾸 쇄골 쪽으로 갔고 조금 눌리면 금방 아픔이 전달돼서 이 부분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한다. 물론 크로스로 착용을 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문제는 되지 않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