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 공감
영업시간 : 월-금 09:00-21:00 / 일 11:00-21:00 [정기휴무 : 토요일]
전화번호 : 0507-1366-0620
주소(지도) : 서울 강동구 성안로 10 1층 104호
맛있는 디저트가 너무 먹고 싶어 여러 곳을 찾아봤다. 그냥 미드데이 썬을 갈까 하다가 다른 곳도 한 번가 보자 생각에 다양한 곳을 서치 했다. 그러던 중 우리 눈에 띈 사진이 와플사진이었고 너무 맛있어 보여 위치를 확인 후 가게 되었다.
우선 생각보다 역에서 좀 걸어가는 느낌이었다. 5호선 둔촌동역이나, 올림픽공원역에서 한 15분정도 걸었던 것 같다. 그래도 생각보다 찾기는 쉬웠고 JYP바로 뒷블럭이라 더 찾기 쉬웠던 것 같다.
[ MENU ]
아이스 아인슈패너라떼 : \5,800
아이스아메리카노+디카페인 : \4,800
우선 여러가지 와플을 고민했었는데 우리는 바로 아이스크림 와플을 골랐고 각자 음료를 골랐다. 진짜 정말 맛있긴 했지만 추운데 아이스 음료와 아이스크림 와플이랑 조금 춥긴 했는데 맛있어서 다 용서가 되었다.ㅎㅎㅎ
가게는 딱! 인스타 감성처럼 이쁘게 꾸며져 있었다. 크리스마스시즌이라 문 옆에는 벽트리도 꾸며져있었다. 그리고 큰 간판이 존재하지 않고 오른쪽 사진의 판? 만 있었다. 생각도 못하고 지나쳤다면 그냥 지나쳤을 것 같았다.
외부도 이스타 감성이었지만 내부도 깔끔하고 이쁘게 꾸며져 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좌석이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크게 웨이팅을 할 필요는 없어 보인다. 우리가 갔을 때는 몇 팀만 있었서 다행히 웨이팅 없이 착석을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콘센트가 각자리마다 구비되어 있었다. (너무 전기 도둑처럼 막 쓰지는 말자!)
한 5분 정도 기다리니 음료를 먼저 사장님께서 가져다주셨다. 우리는 사진을 찍기 위해 와플을 기다리기로 했고 10분 정도 더 흐린 뒤 와플이 나왔다. 근데 진짜 너무 이쁘게 생겨서 막 찍어도 마음에 들었고 먹음직스러웠다.
아이스크림 와플인데 바닐라,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생크림, 베리(블루베리+라즈베리)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생각보다 알차다고 느꼈다. 그리고 두 명에서 간단하게 먹기에도 양이 괜찮았는데 만약 양이 크신 분들은 각각 1인 1 와플도 괜찮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고 가게도 정말 이뻐서 인생샷을 건지기도 했다. 집 근처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는지 몰랐는데 자주 이용할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