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데이 썬 / Midday Sun
영업시간 : 14: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 매주 월 / 첫째 주 월, 화]
전화번호 : 0507-1369-1308
주소(지도)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91나길 55
이번에 서울 강동구에 있는 미드데이썬이라는 수플레 맛집에 갔다. tv방송에도 나온 곳이라고 하는데 방송은 못 봐서 무슨 방송에 나온 건지는 잘 모르겠다. 그리고 가게가 크지 않아 항상 웨이팅이 있는 곳이라고 하니 해가 떠있을 때 갈 때는 웨이팅이 있다고 생각한 후 가길 바란다. (예약, 주차, 포장, 전화주문 등 불가능하니 참고)
[ MENU ]
레몬에이드 \5,000
아쌈밀크티 \4,500
가게는 굉장히 작았고 밖도 아기자기 이쁘게 꾸며져 있다. 날씨가 좋은 날에 가서 그런지 가게 분위기가 엄청 좋았다. 밖과 더불어서 내부도 진짜 이쁘게 꾸며져 있었다. 특히 식물들로 이쁘게 꾸며져 있는 게 너무 마음에 들었다. 테이블은 총 5개 정도 있다. 4개는 2~3인용인 것 같고 1개는 4인용 정도 되는 느낌이었다.
주문을 하면 수플레가 나오는 데까지 30분 걸린다고 적혀있으며, 메뉴가 엄청나게 많이 있는 건 아니지만 수플레가 4 종류 있다. 우리는 가장 유명하다는 딸기 수플레를 주문했고 각각 레몬에이드와 아쌈밀크티를 주문했다. 가격을 보면 수플레 가격이 조금 된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크기를 생각하면 둘이서 먹기에는 괜찮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든다. 메뉴판에 보면 자몽에이드가 있는데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한다. 다음에는 이걸 한번 먹어봐야 될 것 같다.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먼저 나오고 조금 더 지나니 수플레가 나왔다. 주문대에도 적혀있는 것처럼 30분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진짜 그 정도 걸린 느낌이다. 오기 전에 수플레 사진을 여러 개 봤었는데 비주얼이 사진이랑 똑같아서 놀랬다. 그리고 위 사진처럼 딸기 소스는 뿌려져 있지 않은 채로 나오며 심혈을 기울여 소스를 이쁘게 뿌린 모습니다. 팬케이크 3장 정도이며 크기는 두 명에서 먹기에 딱 좋았다.(크기가 매우 크다는 말임) 컷팅할 때는 조금 힘들긴 했지만 사진을 다 찍고 나서는 그냥 퍼먹듯이 포크로 먹게 되었다.